지구촌리포트_03호(2015.11)
조회3177
- 목 차 -
I . China
1-1 중국 ‘1가구 2자녀 정책’ 발표에 따른 글로벌 영유아 산업 들썩 | 04page
Ⅱ. Japan
2-1 일본 절화 선도유지 보증판매보험 도입 | 07page
2-2 일본 편의점 업계의 소비자 니즈 대응 전략 | 08page
Ⅲ. Indonesia
3-1 인도네시아 식량 자급자족 프로젝트 - 설탕의 생산량 증가 독려 | 09page
3-2 인도네시아 담배 소비세 11% 인상 추진 | 09page
3-3 급성장하는 싱가포르 온라인 쇼핑시장 | 10page
3-4 싱가포르의 TWG 차 제품에서 잔류농약 검출 사건 | 11page
3-5 싱가포르 온라인식품점 배달서비스 확대 | 12page
Ⅳ. Thailand
5-1 태국 음료시장의 트렌드 | 13page
Ⅴ. Vietnam
6-1 롯데마트, Aeon마트 등 대형유통마트 오픈, 한국 농식품 수출 증가 기대 | 15page
6-2 베트남 정부, 농식품 안전에 대한 문제의식 높아져 | 16page
6-3 라오스 현지인들의 한국 식품에 대한 인식 평가 | 17page
Ⅵ. America
7-1 로컬푸드를 찾는 소비자들 꾸준히 증가해 | 18page
7-2 미국 연방기관들 식품업체들에게 식품안전에 대한 사전대책 강구 | 19page
Ⅶ. Europe
8-1 유럽의 新 식용유들의 높아지는 인기 | 20page
8-2 EU 농식품 안정성 관리 법률 변경 | 21page
'지구촌리포트_03호(2015.11)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