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리포트_23호(2016.09)
조회2935- 목 차 -
2-1 타르트의 천국, 홍콩 | 06page
3-1 식품 폐기물을 줄이는 ‘30·10’운동 | 07 page
3-2 조리시간 단축 소비자 니즈 증가로 일본 간편식 시장 성장 | 08 page
4-1 즉석면 판매 성장 기대 | 10 page
5-1 일본 이온 그룹, 미얀마 CMGC와 합작 투자로 미얀마 진출 | 11page
6-1 한류 열풍에서 ‘한류 마케팅’ 으로 확대 | 12 page
7-1 미국 심장 협회(AHA) 어린이 당분 섭취 가이드라인 발표 | 13 page
7-2 ‘Smart Snacks in School’ 법규 시행 현황 | 14 page
8-1 프랑스 로제와인시장 확대 | 16page
9-1 할랄식품, 스마트로고 제도 도입 | 18 page
o 자료문의 : aT 수출정보부 061-931-0872
'지구촌리포트_23호(2016.09)'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