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GET 2015 중국편(C05)- 중국 온라인 식품시장
조회4078aT GET 2015 중국편(C05)- 중국 온라인 식품시장
- 목 차 -
1. 조사배경
2. 시장 현황
3. 주요 온라인 기업
4. 성장요인
5. 식품분야 현황
6. 홈쇼핑 현황
7. 주요 홈쇼핑 기업
8. 발전 및 저해요인
9. 발전전망
10. 식품 판매현황
11. 한국식품 발전전망
12. 향후 전망
- 끝-
o 자료문의 : aT 농수산식품유통공사 수출전략처 수출정보부
' aT GET 2015 중국편(C05)- 중국 온라인 식품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