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수출업체 해외시장조사 지원사업] 대만 홍삼 시장 조사보고서
조회6445※ [2016 수출업체 해외시장조사 지원사업] 대만 홍삼 시장 소비자 조사보고서 자료입니다.
Part 3. 대만 시장조사
제 1장 컨설팅 개요
1. 컨설팅 주제
2. 컨설팅 추진 필요성
제 2장 대만 시장 조사
1. 대만의 일반 현황
가. 대만 사회 현황
나. 대만 정치 현황
다. 대만 경제 현황
라. 대만 기술 현황
마. PEST분석
2. 대만의 식품 및 건강식품 시장
가. 대만 일반식품 시장
1) 대만 일반식품 시장 규모 및 전망
나. 대만 건강식품 시장
1) 건강식품 시장 현황
2) 건강식품 시장 발전 추세
3. 대만 인삼/홍삼제품 시장
가. 대만 인삼/홍삼제품 시장 현황
1) 대만 인삼/홍삼제품 시장 특징
2) 대만 인삼/홍삼 제품 수입 현황
나. 대만 인삼/홍삼제품 유통구조 및 유통경로 분석
1) 대만 인삼/홍삼 제품 유통 구조 및 경로
다. 대만 인삼/홍삼 소비 트랜드
라. 대만 홍삼 원료 수입 절차
1) 통관
2) 인허가
4. 홍삼 원료 시장 현황 조사
가. 대만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시장
1) 대만 건강기능식품 분류에 따른 원료 사용현황
2) 건강기능식품 원료별 분석
나. 대만의 홍삼 원료 시장
1) 대만 홍삼 원료 시장 현황
2) 대만 시장 원료 제품
5.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
가. 경쟁사 분석
나. 경쟁 제품 분석
1) 인삼 및 홍삼 황제품 경쟁 제품
2) 원료 경쟁 제품
Part 4. 대만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제 1 장 마케팅 전략 수립
1. SWOT 분석
가. SWOT요인 분석
나. SWOT요인 도출
다. SWOT MATRIX
라. 핵심 성공요소(CSF)분서
2. STP 전략
가. 시장세분화
나. 타겟팅
다. 포지셔닝
3. 4P 전략
가. 제품전략
나. 가격전략
다. 유통전략
라. 홍보전략
Part 5. 기대효과 및 사후 관리
1. 중장기 로드맵 수립
2. 기대효과
3. 사후관리
'[2016 수출업체 해외시장조사 지원사업] 대만 홍삼 시장 조사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