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도 컵라면 보고서
조회4226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선정 6
2.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포지셔닝 7
3.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현황 9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31
1.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포지셔닝 32
2.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현황 34
3.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분석 35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42
Interview ① 브릭스 인디아 트레이드(Brics India Trade) 43
Interview ② 킴스마트(Kim’s Mart) 45
Interview ③ 비지 푸드마트 뉴델리(BG Foodmart New Delhi) 47
Interview ④ 아둘람 인디아(Adullam India) 49
Interview ⑤ 실라 코리안 푸드마트(Seela Korean Foodmart) 51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4
1. 제품 경쟁력 검증 55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8
* 참고문헌 60
'(2019) 인도 컵라면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