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8.29 2019

(2019) 인도 컵라면 보고서

조회4228
(2019) 인도 컵라면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선정 6

2.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포지셔닝 7

3. 인도 컵라면 경쟁제품 현황 9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31

1.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포지셔닝 32

2.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현황 34

3. 인도 컵라면 경쟁기업 분석 35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42

Interview ① 브릭스 인디아 트레이드(Brics India Trade) 43

Interview ② 킴스마트(Kim’s Mart) 45

Interview ③ 비지 푸드마트 뉴델리(BG Foodmart New Delhi) 47

Interview ④ 아둘람 인디아(Adullam India) 49

Interview ⑤ 실라 코리안 푸드마트(Seela Korean Foodmart) 51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4

1. 제품 경쟁력 검증 55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8


* 참고문헌 60

'(2019) 인도 컵라면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