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국 에너지드링크 보고서_경쟁력분석형
조회3173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제품 선정 6
2.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제품 조사 지표 선정 7
3.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중국 에너지드링크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7
1.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기업 포지셔닝 28
2.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기업 현황 29
3. 중국 에너지드링크 경쟁기업 분석 30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7
Interview ① 지난바이타우상무역유한공사(济南百淘商有限公司) 38
Interview ② 떠칭윈쿠창추유한공사(德清云库仓储有限公司) 40
Interview ③ 선전시 롄즈상무역유한공사(深圳市联智商有限公司) 42
Interview ④ 선전시항청파 무역회사(深圳市航程发易有限公司) 44
Interview ⑤ 웨이하이자광국제무역회사(威海佳广国易有限公司) 46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9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 참고문헌 56
'(2019) 중국 에너지드링크 보고서_경쟁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