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일본 무 보고서
조회2590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일본 무 경쟁제품 선정 6
2. 일본 무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일본 무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일본 무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6
1. 일본 무 경쟁기업 포지셔닝 27
2. 일본 무 경쟁기업 현황 29
3. 일본 무 경쟁기업 분석 31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8
Interview ① 가부시키가이샤 에이프론(株式会社 エプロン) 40
Interview ② 808세이카텐(808果店) 42
Interview ③ 도쿄세이카 가부시키가이샤(東京果 株式会社) 44
Interview ④ 쿄세이요지 가부시키가이샤(強生商事 株式会社) 46
Interview ⑤ 가부시키가이샤 쿄호(株式会社 交洋) 48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1
1. 제품 경쟁력 검증 52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5
* 참고문헌 57
'(2019) 일본 무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