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_시장분석형
조회2806Contents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인도 신선 배 시장규모 5
2. 인도 신선 배 수출입 시장규모 6
3. 인도 신선 배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0
1. 한국산 ‘딸기, 포도, 양배추’ 인지도 상대적으로 높아 15
2. 한국산 ‘신선 배’, 거의 찾아보기 힘든 농산물 16
3. 호박씨, 수박, 오이, 배 - 다이어트 연관 식품 17
4. 요기니(Yogini) 수련자의 건강 식단으로 배 추천 18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0
1. 인도 신선 배 유통구조 21
2. 인도 신선 배 주요 유통업체 22
3. 인도 신선 배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Quarantine (세관·검역)
SUMMARY 45
1. 인도 신선 배 인증 취득 46
2. 인도 신선 배 사전 심사 48
3. 인도 신선 배 업체·제품 등록 52
4. 인도 신선 배 라벨 심의 53
5. 인도 신선 배 서류 준비 56
6. 인도 신선 배 세금 납부 57
7. 인도 신선 배 검역 심사 58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1
Interview ① 비비씨 슈퍼 프레쉬 푸르츠(BBC Super Fresh Fruits) 63
Interview ② 유파 프레쉬(Yupaa Fresh Pvt) 64
Interview ③ 디 마니바난 앤 코(D. Manivannan & Co) 66
Interview ④ 케이알케이 인터내셔널(KRK International) 67
Interview ⑤ 아유시 임펙스(Ayush Impex) 68
* 참고문헌 69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