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8.30 2019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_시장분석형

조회2806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_시장분석형

Contents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인도 신선 배 시장규모 5

2. 인도 신선 배 수출입 시장규모 6

3. 인도 신선 배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0

1. 한국산 ‘딸기, 포도, 양배추’ 인지도 상대적으로 높아 15

2. 한국산 ‘신선 배’, 거의 찾아보기 힘든 농산물 16

3. 호박씨, 수박, 오이, 배 - 다이어트 연관 식품 17

4. 요기니(Yogini) 수련자의 건강 식단으로 배 추천 18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0

1. 인도 신선 배 유통구조 21

2. 인도 신선 배 주요 유통업체 22

3. 인도 신선 배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Quarantine (세관·검역)

SUMMARY 45

1. 인도 신선 배 인증 취득 46

2. 인도 신선 배 사전 심사 48

3. 인도 신선 배 업체·제품 등록 52

4. 인도 신선 배 라벨 심의 53

5. 인도 신선 배 서류 준비 56

6. 인도 신선 배 세금 납부 57

7. 인도 신선 배 검역 심사 58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1

Interview ① 비비씨 슈퍼 프레쉬 푸르츠(BBC Super Fresh Fruits) 63

Interview ② 유파 프레쉬(Yupaa Fresh Pvt) 64

Interview ③ 디 마니바난 앤 코(D. Manivannan & Co) 66

Interview ④ 케이알케이 인터내셔널(KRK International) 67

Interview ⑤ 아유시 임펙스(Ayush Impex) 68

* 참고문헌 69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