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보고서
조회2608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제품 선정 6
2.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8
3.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1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33
1.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기업 포지셔닝 34
2.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기업 현황 36
3.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경쟁기업 분석 38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45
Interview ① 케이마트(K-Mart) 46
Interview ② 아시아나 슈퍼마켓(Asiana Supermarket) 48
Interview ③ 에피세히 코헤엔드 바이 한국 에스에이에스
(Epicerie Corenne by Hanguk SAS) 50
Interview ④ 마켓 아마시아(Market Amasia) 52
Interview ⑤ 김치 파씨옹(Kimchi Passion) 54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7
1. 제품 경쟁력 검증 58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1
* 참고문헌 63
'(2019) 프랑스 즉석간편잡채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