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베트남 삼계탕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3230Contents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베트남 삼계탕 시장규모 5
2. 베트남 삼계탕 수출입 시장규모 6
3. 베트남 삼계탕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0
1. 베트남 건강식의 주 재료는 ‘닭고기’ 15
2. 베트남에서는 주로 국물 요리로 닭 고기 조리 16
3. 現, 삼계탕이 ‘건강·보양식’이란 인식은 강하지 않아 17
4. ‘닭 고기’가 주 재료인 즉석식품 시장, 삼계탕의 시장성 엿보여 18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0
1. 베트남 삼계탕 유통구조 21
2. 베트남 삼계탕 주요 유통업체 22
3. 베트남 삼계탕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Quarantine (세관·검역)
SUMMARY 45
1. 베트남 삼계탕 인증 취득 46
2. 베트남 삼계탕 사전 심사 48
3. 베트남 삼계탕 업체·제품 등록 49
4. 베트남 삼계탕 라벨 심의 50
5. 베트남 삼계탕 서류 준비 54
6. 베트남 삼계탕 세금 납부 55
7. 베트남 삼계탕 검역 심사 56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59
Interview ① 에이치디 라이브 채널(HD Live Channel) 61
Interview ② 드림마트(Dream Mart) 63
Interview ③ 떡볶이(Teobokki) 64
Interview ④ 롱응우웬푸드(Long Nguyen Food) 65
Interview ⑤ 굿 푸드 슈퍼마켓(Good Food Supermarket) 66
* 참고문헌 67
'(2019) 베트남 삼계탕 보고서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