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9.05 2019

(2019) 독일 유자차 보고서

조회4249
(2019) 독일 유자차 보고서

Content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독일 유자차 시장규모 5

2. 독일 유자차 수출입 시장규모 6

3. 독일 유자차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0

1. 독일 유자 인지도, 포멜로나 감귤 대비 낮은 편 15

2. 독일 유자, 감기보다는 미용 위주의 섭취 많아 16

3. 독일 과일차, 딸기차 수요가 가장 많아 17

4. 독일 과일차, 숙면 목적의 구매 많아 18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0

1. 독일 유자차 유통구조 21

2. 독일 유자차 주요 유통업체 22

3. 독일 유자차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5

1. 독일 유자차 인증 취득 46

2. 독일 유자차 사전 심사 49

3. 독일 유자차 업체·제품 등록 50

4. 독일 유자차 라벨 심의 51

5. 독일 유자차 서류 준비 54

6. 독일 유자차 세금 납부 55

7. 독일 유자차 검역 심사 56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59

Interview ① 대양(DAEYANG) 61

Interview ② 라이프스타일 드링크(Lifestyle Drinks) 63

Interview ③ 더 잉글리쉬 숍(The English Shop) 64

Interview ④ 클라우스 뵈커(Klaus B􌞅cker) 65

Interview ⑤ 독일 소비자보호 및 식품안전청(Ministry of Food & Agriculture) 66


* 참고문헌 67

'(2019) 독일 유자차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