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0.21 2019

(2019) 일본 식물성고기 보고서

조회7081
(2019) 일본 식물성고기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제품 선정 6

2.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일본 식물성고기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6

1.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기업 포지셔닝 27

2.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기업 현황 28

3. 일본 식물성고기 경쟁기업 분석 30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7

Interview ① 카루나(かるなぁ) 38

Interview ② 유한회사 아리산(アリサン 有限会社) 40

Interview ③ 크레용 하우스(Crayon House) 42

Interview ④ 푸드앤드컴퍼니(Food & Company) 44

Interview ⑤ 내셔널 아자부(National Azabu) 46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9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3

*참고문헌 55

'(2019) 일본 식물성고기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