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프랑스 떡 경쟁제품 선정 6
2. 프랑스 떡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프랑스 떡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프랑스 떡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4
1. 프랑스 떡 경쟁기업 포지셔닝 25
2. 프랑스 떡 경쟁기업 현황 26
3. 프랑스 떡 경쟁기업 분석 28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5
Interview ① 에이스마트(Ace Mart) 36
Interview ② 김치 파시옹(Kimchi Passion) 38
Interview ③ 아지 구르망드(Asie Gourmande) 40
Interview ④ 르 카레 아시아틱(Le Carre Asiatique) 42
Interview ⑤ 한국(Hanguk) 44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7
1. 제품 경쟁력 검증 48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2
*참고문헌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