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25 2020

(2019) 독일 기능성 음료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4569
(2019) 독일 기능성 음료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독일 기능성 음료 시장규모 5
2. 독일 기능성 음료 수출입 시장규모 6
3. 독일 기능성 음료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독일, ‘혈’ 관련 질병 중 ‘당뇨병’에 대한 관심 높아 17
2. 독일, 식물성 재료로 조제된 당뇨 치료 및 예방 제품 판매 18
3. 독일 기능성 음료 시장, 특정 효능에 대한 인식은 미미한 편 19
4. 독일 소비자, ‘맛’, ‘음용 편리성’ 중심으로 기능성 음료 구매해 20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2
1. 독일 기능성 음료 유통구조 23
2. 독일 기능성 음료 주요 유통업체 24
3. 독일 기능성 음료 B2C 소매채널 26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7
1. 독일 기능성 음료 인증 취득 48
2. 독일 기능성 음료 사전 심사 51
3. 독일 기능성 음료 업체·제품 등록 52
4. 독일 기능성 음료 라벨 심의 53
5. 독일 기능성 음료 서류 준비 58
6. 독일 기능성 음료 세금 납부 59
7. 독일 기능성 음료 검역 심사 절차 60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3
Interview ① 이디이케이에이24(EDEKA24) 65
Interview ② 비크닉지엠비에이치(VicNic GmbH) 67
Interview ③ 비타민스토어24(Vitamin Store 24) 69
Interview ④ 어파써키해케쉬즈(Apotheke Hackesches) 70
Interview ⑤ 에어런어파써키(Erlen Apotheke) 71

* 참고문헌 72

'(2019) 독일 기능성 음료 보고서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