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독일 한방발효음료 시장규모 5
2. 독일 한방발효음료 수출입 시장규모 6
3. 독일 한방발효음료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독일 건강 음료 섭취 요인 '비타민 섭취 & 다이어트' 16
2. 독일 소비자 선호 건강 음료 '홍차 & 바이오네이드' 17
3. 독일 정부, 청량음료 설탕 함량 20% 감소 정책 추진 18
4. 전 세계 비건 식품 중 15%는 '독일이 원산지' 19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1
1. 독일 한방발효음료 유통구조 22
2. 독일 한방발효음료 주요 유통업체 23
3. 독일 한방발효음료 B2C 소매채널 25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6
1. 독일 한방발효음료 인증 취득 47
2. 독일 한방발효음료 사전 심사 50
3. 독일 한방발효음료 업체·제품 등록 51
4. 독일 한방발효음료 라벨 심의 52
5. 독일 한방발효음료 서류 준비 56
6. 독일 한방발효음료 세금 납부 57
7. 독일 한방발효음료 검역 심사 58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1
Interview ① 레베다인마켓(Rewe Dein Markt) 63
Interview ② 고아시아(GoAsia) 65
Interview ③ 카우프란트(Kaufland) 66
Interview ④ 아시아푸드랜드(Asia Food Land) 67
Interview ⑤ 미카도재패니스파인코스트(Mikado Japanische Feinkost) 68
* 참고문헌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