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미국 식초환 경쟁제품 선정 6
2. 미국 식초환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미국 식초환 경쟁제품 포지셔닝 10
4. 미국 식초환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1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7
1. 미국 식초환 경쟁기업 포지셔닝 28
2. 미국 식초환 경쟁기업 현황 29
3. 미국 식초환 경쟁기업 분석 31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8
Interview ① 딜론스(Dillons) 39
Interview ② 더비타민쇼피(The Vitamin Shoppe) 41
Interview ③ 이비타민스(E Vitamins) 43
Interview ④ 그리스티드스(Gristedes) 45
Interview ⑤ 허브스프로(HerbsPro) 47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0
1. 제품 경쟁력 검증 51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5
*참고문헌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