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조회9601- 목 차 -
중국
홍콩
07 사회적 거리두기로 문 열은 홈 카페(Home Cafe)
일본
베트남
11 일상용품을 활용한 색다른 제품 홍보
12 베트남은 음식 · 식품 O2O 플랫폼 전성시대
태국
14 태국 식품회사가 코로나19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미얀마
22 미얀마,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
이란
러시아
26 러시아 식품시장에 새롭게 떠오르는 5분 쉐프
29 보드카의 나라 러시아? 우리 주류 수출을 위해서
유럽
USA
'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