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중국 홍삼 경쟁제품 선정 10
2. 중국 홍삼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중국 홍삼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중국 홍삼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중국 홍삼 경쟁기업 선정 33
2. 중국 홍삼 경쟁기업 현황 34
3. 중국 홍삼 경쟁기업 세부정보 36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더지아진커우스차이주안잉띠앤(德佳进口食材专营店) 43
Interview ② 베이징야쓰펑상상마오요우시앤꽁쓰(北京雅思风尚商贸有限公司) 45
Interview ③ 베이징차오치앤웨이예커지파잔요우시앤꽁쓰 (北京超前伟业科技发展有限公司) 47
Interview ④ 베이징싱망상마오요우시앤꽁쓰(北京星芒商贸有限公司) 50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4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8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0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2
*참고문헌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