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선정 10
2.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선정 35
2.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현황 36
3. 일본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세부정보 38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간코쿠히로바(韓国広場) 45 Interview
② 손짱(ソンちゃん) 47 Interview
③ 교산쟈판(巨山ジャパン) 49 Interview
④ 하치도우쇼우지(八道商事) 51 Interview
⑤ 쇼쿠타쿠오우엔타이(食卓応援隊) 53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6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60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2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4
*참고문헌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