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미국 비건소스 경쟁제품 선정 10
2. 미국 비건소스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미국 비건소스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미국 비건소스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미국 비건소스 경쟁기업 선정 33
2. 미국 비건소스 경쟁기업 현황 34
3. 미국 비건소스 경쟁기업 세부정보 36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프레쉬다이렉트(Fresh Direct) 43
Interview ② 몰턴윌리엄스(Morton Williams) 44
Interview ③ 아이지에이푸드라이너(IGA Foodliner) 47
Interview ④ 랄프스(Ralphs) 49
Interview ⑤ 비건에센셜스(Vegan Essentials) 51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4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8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0
Ⅵ.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2
*참고문헌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