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제품 선정 10
2.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기업 선정 34
2.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기업 현황 35
3. 중국 숙취해소제 경쟁기업 세부정보 37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닝보캉파이터마오이요우시엔공스(宁波康派特贸易有限公司) 44
Interview ② 베이징산쟝쥐위안마오이요우시엔공스(北京三江聚源商贸有限公司) 47
Interview ③ 따리앤하이파이마오이요우시엔공스(北京超前伟业科技发展有限公司) 49
Interview ④ 베이징주펑쉬안샹마오이요우시엔공스(北京玖凤轩祥贸易有限公司) 52
Interview ⑤ 닝싱요우뻬이(宁兴优贝) 54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7
2. 인기제품 분석 60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1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3
*참고문헌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