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제품 선정 10
2.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5
3.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제품 포지셔닝 18
4.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9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기업 선정 34
2.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기업 현황 35
3. 베트남 도라지청 경쟁기업 세부정보 37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메디컬 마트(Medical Mart) 44
Interview ② 동년드엉비엣남(Đồng Nhân Đường Việt Nam) 47
Interview ③ 복마트(BokMart) 49
Interview ④ 시우띠송코에(Siêu Thị Sống Khoẻ) 51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4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8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0
Ⅵ.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2
*참고문헌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