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선정 10
2.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선정 34
2.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현황 35
3.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세부정보 37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월마트(Walmart) 42
Interview ② 더 비타민 쇼피(The Vitamin Shoppe) 45
Interview ③ 에이치마트(H-Mart) 47
Interview ④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 49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3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8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0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2
*참고문헌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