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05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일본 캔디 시장규모 13
2. 일본 캔디 수출입 시장규모 14
3. 일본 캔디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일본 건강 컨셉의 캔디 다수 판매 23
2. 일본 저칼로리 캔디, 배부른 ‘만복(満腹)’ 컨셉 캔디 인기 24
3. 일본 구취제거캔디, ‘장미’·‘마누카꿀’·‘민트’ 다수 25
4. 일본 구취제거캔디 30-50대 여성은 온라인, 10-20대는 오프라인 26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일본 캔디 유통구조 28
2. 일본 캔디 주요 유통업체 29
3. 일본 캔디 B2C 소매채널 31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일본 캔디 인증 취득 52
2. 일본 캔디 사전 절차 54
3. 일본 캔디 라벨 심의 58
4. 일본 캔디 서류 준비 61
5. 일본 캔디 세금 납부 62
6. 일본 캔디 검역 심사 절차 63
7. 일본 관련 규제 정보 64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다이코쿠(ダイコク) 66
Interview ② 웰시아(ウエルシア) 68
Interview ③ 마쓰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 70
Interview ④ 츠루하그룹(ツルハグループ) 72
Interview ⑤ 도쿄검역소(東京検疫所) 73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4
※ 참고문헌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