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제품 선정 10
2.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제품 포지셔닝 16
4.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7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기업 선정 33
2.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기업 현황 34
3. 베트남 수면영양제 경쟁기업 세부정보 36
Ⅳ. 바이어 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롱 처우(Long Châu) 41
Interview ② 티엔 미(Thien My) 44
Interview ③ 주이 훙 팟(Duy Hung Phat) 47
Interview ④ 트억 이우 트응(Thuoc Yeu Thuong) 49
Interview ⑤ 에코 파르마(Eco Pharma) 51
Interview ⑥ 베트남 관세청(General Department of Vietnam Customs) 53
Ⅴ. 경쟁력 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5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60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2
Ⅵ.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4
*참고문헌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