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0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베트남 우유 시장규모 13
2. 베트남 우유 수출입 시장규모 14
3. 베트남 우유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베트남, ‘저당’ 및 ‘저지방’ 우유 인기 24
2. 베트남 프리미엄 우유의 특징은 ‘유기농’ 25
3. 베트남, 일반 우유 外 전유, 연유 등의 상품 라인업 발달 26
4. 베트남 우유 시장, 유럽 등지의 수입 브랜드 다수 진출 27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베트남 우유 유통구조 29
2. 베트남 우유 주요 유통업체 30
3. 베트남 우유 B2C 소매채널 32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베트남 우유 인증 취득 52
2. 베트남 우유 사전 절차 54
3. 베트남 우유 라벨 심의 56
4. 베트남 우유 서류 준비 61
5. 베트남 우유 세금 납부 62
6. 베트남 우유 검역 심사 절차 63
7. 베트남 관련 규제 정보 64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바흐호아산(Bach Hoa Xanh) 66
Interview ② 따오응엔플라자(Thao Nguyen Plaza) 68
Interview ③ 푸엉응옥푸드(Phuong Ngoc Food) 70
Interview ④ 히엔호아트레이딩서비스(Hien Hoa Trading Service) 72
Interview ⑤ 라하(Laha) 74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6
※ 참고문헌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