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일본 콜라겐 경쟁제품 선정 10
2. 일본 콜라겐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일본 콜라겐 경쟁제품 포지셔닝 16
4. 일본 콜라겐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7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일본 콜라겐 경쟁기업 선정 30
2. 일본 콜라겐 경쟁기업 현황 31
3. 일본 콜라겐 경쟁기업 세부정보 33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선드러그(サンドラッグ) 39
Interview ② 마츠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 41
Interview ③ 아푸라이도(アプライド) 43
Interview ④ 시나 비즈(Syna Biz) 45
Interview ⑤ 라쿠텐세이유(楽天西友) 47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5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8
Ⅵ.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0
*참고문헌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