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0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대만 토마토주스 시장규모 13
2. 대만 토마토주스 수출입 시장규모 14
3. 대만 토마토주스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대만 토마토주스, 독점적인 지위 가진 브랜드 없어 22
2. 대만 토마토주스, ‘건강’ 관련 키워드 강조 23
3. 대만 주스 원료, ‘포도’ 최다… 토마토 빈도 적어 24
4. 대만 소비자, 한국산 주스 저렴하다고 생각 25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대만 토마토주스 유통구조 27
2. 대만 토마토주스 주요 유통업체 28
3. 대만 토마토주스 B2C 소매채널 30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대만 토마토주스 인증 취득 51
2. 대만 토마토주스 사전 절차 53
3. 대만 토마토주스 라벨 심의 56
4. 대만 토마토주스 서류 준비 60
5. 대만 토마토주스 세금 납부 61
6. 대만 토마토주스 검역 심사 절차 62
7. 대만 관련 규제 정보 63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쿤타이마오이(堃泰貿易) 66
Interview ② 푸쥐요우시엔공스(馥聚有限公司) 68
Interview ③ 후아페이꾸어지마오이요우시엔공스(華霏國際貿易有限公司) 70
Interview ④ 우두오떠지아(無毒的家) 72
Interview ⑤ 지번성후오(機本生活) 74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6
※ 참고문헌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