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기획기사 Experience Marketing(감각 · 감성 · 지성 · 행동 · 관계마케팅)![](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중국
16 성장하는 중국 곤약 식품시장![](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23 중국, 밀크티 인기메뉴가 간식의 세계로![](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38 싱글경제와 함께 부상하는 중국의 일인식(一人食) 문화![](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USA
18 ‘식물기반’(Plant-based) 초콜릿 인기급상승 확산되는 초콜릿![](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UAE
20 무알콜 음료, 중동부터 MZ세대까지![](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태국
26 태국 음료시장, 가격보다는 소비자니즈를 잡아라![](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인도네시아
29 인도네시아 온라인 & 외식시장 트렌드![](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캄보디아
32 캄보디아 외식산업 현황![](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일본
36 일본, 빠르고 간편한 것을 찾아![](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
베트남
41 채소를 직접 재배하는 베트남 소비자들![](http://www.kati.net/crosseditor/binary/images/000029/%EC%A7%80%EA%B5%AC%EC%B4%8C%EB%A6%AC%ED%8F%AC%ED%8A%B8_%EB%B2%84%ED%8A%BC.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