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중국 현미유 보고서(소비자조사형)
조회1222- 목 차 -
Ⅰ. 요약
Ⅱ. 조사개요
1. 조사 설계 및 응답자 특성
Ⅲ. 설문결과
1. 소비자 인식
2. 구매의 동기
3. 정보의 탐색
4. 대안의 평가
5. 구매의 경로
6. 제품의 평가
Ⅳ. 수입ㆍ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상하이루펑마오이요우시안공쓰(上海陆丰贸易有限公司)
Interview ② 광저우스베이샤오마오이요우시안공쓰(广州市倍销贸易有限公司)
Ⅴ.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중국 현미유 보고서(소비자조사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