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중국 어포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875-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중국 가공 해산물 시장규모
2. 중국 상온보관 가공 해산물 시장규모
3. 중국 가공 해산물 시장점유율
4. 중국 어포 수입규모
5. 한국 어포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중국 어포 맛, 빈출 키워드 1위 ‘오징어’, ‘깨’ 9위
2. ‘간편 스낵’, 중국 어포 홍보문구 최다 빈출, ‘임산부용’도 주목
3. 중국 어포 유통기한, 대체로 6개월 이상으로 긴 편
4. 중국 어포, 어종과 포장 단위에 따라 가격 천차만별
5. 중국 어포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중국 어포 유통채널 비교
2. 중국 어포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중국 어포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중국 어포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중국 어포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중국 어포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중국 어포 통관 및 검역 절차
2. 중국 어포 품질 인증
3. 중국 어포 라벨링
4. 중국 어포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포산시홍구상마오요우시엔공스(佛山市泓谷商贸有限公司)
Interview ② 웨하이한통회마오이요우시엔공스(威海韩通汇国际贸易有限公司)
Interview ③ 상하이핀묘마오이요우시엔공스(上海品妙贸易有限公司)
Ⅸ.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중국 어포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