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일본 스낵바 시장규모
2. 일본 단백질·에너지바 시장규모
3. 일본 스낵바 시장점유율
4.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수입규모
5. 한국 단백질초코스낵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일본 초코볼, 프리미엄 아몬드 초콜릿 다수
2. 일본 초코볼 브랜드, 선물용 제품 인기인 ‘빨간모자’ 1위
3. 일본 초코볼, ‘소금 맛’, ‘카라멜 맛’, ‘딸기 맛’ 인기
4. 일본 초코볼 특징, ‘단백질’ 키워드 빈도 수 2위
5.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유통채널 비교
2.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통관 및 검역 절차
2.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품질 인증
3.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라벨링
4. 일본 단백질초코스낵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세이조이시이(成城石井)
Interview ② ㈜본(ボン商会株式会社)
Interview ③ ㈜리본식품(リボン食品株式会社)
Interview ④ ㈜내추럴에디픽(エディフィック株式会社)
Ⅸ.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