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경쟁제품
1. 일본 선식 경쟁제품 선정
2. 일본 선식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3. 일본 선식 경쟁제품 현지조사 결과
Ⅲ. 경쟁기업
1. 일본 선식 경쟁기업 선정
2. 일본 선식 경쟁기업 현지화 분석 기준
3. 일본 선식 경쟁기업 현황 및 현지화 정보
Ⅳ.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뷰티 코디네이트(Beauty Coordinate)
Interview ② 세안키카쿠(Seian kikaku)
Interview ③ 뷰티 딜라이트(Beauty Delight)
Ⅴ. 경쟁력파악
1. 제품 경쟁력 검증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Ⅵ.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