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경쟁제품
1.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제품 선정
2.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3.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제품 현지조사 결과
Ⅲ. 경쟁기업
1.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기업 선정
2.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기업 현지화 분석 기준
3. 대만 홍삼 조제품 경쟁기업 현황 및 현지화 정보
Ⅳ.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웨이위안꾸오지야우예(惟元國際藥業)
Interview ② 한꼬우왕(韓購網)
Interview ③ 푸마이쓰요우시엔공스(普麦斯有限公司)
Ⅴ. 경쟁력파악
1. 제품 경쟁력 검증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Ⅵ. 시사점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