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경쟁제품
1. 미국 RTD 차 경쟁제품 선정
2. 미국 RTD 차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3. 미국 RTD 차 경쟁제품 현지조사 결과
Ⅲ. 경쟁기업
1. 미국 RTD 차 경쟁기업 선정
2. 미국 RTD 차 경쟁기업 현지화 분석 기준
3. 미국 RTD 차 경쟁기업 현황 및 현지화 정보
Ⅳ.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에이치이비(HEB)
Interview ② 배너 홀세일 그로서스(Banner Wholesale Grocers)
Interview ③ 모턴 윌리엄스(Morton Williams)
Ⅴ. 경쟁력파악
1. 제품 경쟁력 검증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Ⅵ.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