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일본 체중조절 및 웰빙식품 시장규모
2. 일본 다이어트 보조식품 시장규모
3. 일본 체중조절 및 웰빙식품 시장점유율
4.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수입규모
5. 한국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경쟁제품, ‘다이어트 보조제’ 1위
2. ‘판클’,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점유율 1위
3. ‘피로’, ‘혈압’,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효능 관련 빈출 키워드
4. ‘상쾌한’,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홍보문구 관련 빈출 키워드
5.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유통채널 비교
2.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통관 및 검역 절차
2.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품질 인증
3.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라벨링
4. 일본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겐코차갸라리(健康茶ギャラリー)
Interview ② 서울메이트(Seoul Mate)
Interview ③ 세라스토어(Sarah Store)
Ⅷ.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