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경쟁제품
1.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제품 선정
2.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3.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제품 현지조사 결과
Ⅲ. 경쟁기업
1.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기업 선정
2.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기업 현지화 분석 기준
3. 미국 비건 조미료 경쟁기업 현황 및 현지화 정보
Ⅳ.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월마트(Walmart)
Interview ② 크로거(Kroger)
Interview ③ 글루텐프리 몰(Gluten-Free Mall)
Ⅴ. 경쟁력파악
1. 제품 경쟁력 검증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Ⅵ.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