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베트남 단백질 바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670-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달콤한 비스킷, 스낵 바 및 과일 스낵 시장규모
2. 베트남 달콤한 비스킷, 스낵 바 및 과일 스낵 시장점유율
3. 베트남 단백질 바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스낵 바 경쟁제품 중 단백질 바 최다 빈출
2. 스낵 바 경쟁브랜드, 베트남 현지 브랜드가 지배적
3. 스낵 바 맛, 초콜릿 맛 1위
4. 스낵 바 성분, 영양소 ‘단백질’ 1위, 원료 ‘견과류’ 상위권
5. 베트남 단백질 바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단백질 바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단백질 바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단백질 바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베트남 단백질 바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베트남 단백질 바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단백질 바 품질 인증
3. 베트남 단백질 바 라벨링
4. 베트남 단백질 바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나만마켓(Naman Market)
Interview ② 쿱마트(Co.op Mart)
Interview ③ 아이피트니스(IFitness)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단백질 바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